구입처 문의 제품검색  FAQ  QNA  인재채용  마이녹실  미에로  루핑  라니아  유린타민  랩클  마이녹셀  아트엠콘서트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영상광고
인쇄광고
뉴스앤 미디어
Home >온라인홍보실>뉴스&미디어  
 
 
뉴스&미디어
.    989 1/66
제목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새 얼굴 배우 노정의 발탁…신규 TV CF 온에어
매체
현대약품
링크
내용
- 톡 쏘는 스파클링으로 기분 UP! 식이섬유로 건강 UP!
- 잘파세대 아이콘 노정의 배우 섭외로 10-20세대 공략 본격화




<사진: 현대약품>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배우 노정의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TV CF를 제작, 온에어했다.

미에로화이바는 이번 광고에서 탄산감과 청량감을 높인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소개하며, 해당 음료의 특징을 “톡 쏘는 식이섬유”라는 키메세지로 압축해 표현했다.

광고는 음료를 마시는 순간 청량한 탄산으로 기분이 좋아지고, 식이섬유로 건강함이 느껴진다는 내용으로 잘파세대의 인기 스포츠인 클라이밍을 소재로 사용해 역동성을 담았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새 얼굴로 발탁된 배우 노정의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와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한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다. 밝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함께하게 됐으며 잘파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파클링 제로 제품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사측은 밝혔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로우 스펙 푸드 열풍과 함께 제로 탄산 음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트렌드의 중심이 되고 있는 잘파세대의 아이콘, 노정의 배우의 활약이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개발로 음료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350mL 동일 용량의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9,000mg의 식이섬유 함량에 제로 슈거로 건강함을 담고, 상큼한 맛과 강력한 탄산으로 청량감을 배가한 것이 특징으로 전국 편의점과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번호
제목
매체
작성일
2022-02-16
2022-02-16
2022-02-10
1017
현대약품
2024-05-24
1016
현대약품
2024-05-23
1015
현대약품
2024-05-21
1014
현대약품
2024-05-17
1013
현대약품
2024-05-07
1012
현대약품
2024-05-03
1011
현대약품
2024-05-02
1010
현대약품
2024-04-26
1009
현대약품
2024-04-23
1008
현대약품
2024-04-19
1007
현대약품
2024-04-09
1006
현대약품
2024-04-04